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likeyoung입니다. 

그 동안 나에게 맞는 재테크는 무엇인지 끊임 없이 고민하다가 새해 들어 해외로 눈을 돌려보았습니다. 미국 주식, 특히 배당주가 나에게 적합한 투자 성향인 것같아 알아보았는데요. 진작에 시작했어야 함을 느꼈어요. 미국 주식은 배당이 분기별, 월별 다양하게 나누어져있고, 또한 미국기업들은 국내와 달리 배당을 많이 인식하고 있어서 정말 제 성향에 맞는 것 같아 시작하려합니다. 


마침, 키움 증권에서 진행중인 이벤트가 너무 매력적이라 나 혼자 알기만 아까워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저 처럼 이제막 시작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좋은 기회이니 꼭 참여하셔서 40달러 공짜 지원 받고 시작하셨스면 합니다.


"키움증권 $40 지원 이벤트"


"이벤트 참여 방법"


키움증권 $40 달러 이벤트 바로가기



"잔고상황 체크"



이벤트 참여하고 $40 (= 약 46,320원) 정말 계좌로 입금되었어요. 참여 즉시 계좌에 입금되네요. 저는 바로 AT&T 1주를 샀습니다. ㅎㅎ 주의 하실점은 이벤트 신청 30일 후, 미사용한 금액은 자동으로 출금처리된다고 합니다. 

해외주식 안하는 분이라도 아무개 주식 매수 후 매도하여 환전가능하다고 하니, 안하면 손해겠네요. 

 

앞으로도 좋은 정보있으면 포스팅하여 소개드리겠습니다.